2023/01 24

1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롯데시네마 부천역점 풍경(2023년 1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2023년 1월 마지막 날도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집과 가까운 롯데시네마 부천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유행이라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라는 영화를 보기 위해서였죠. 제가 제 돈으로 영화 티켓 구매해서 영화를 본 것은 거의 몇년 만이네요 ㅎㅎ 비록 평일이라서 그런지 영화관 안에 관객들이 많지는 않았고 티켓 가격과 팝콘 음료수 가격이 부담되기는 했지만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보고 나서는 돈이 아깝지는 않았던 영화였던 것 같네요.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만화라서 더 그런 듯 하고요.

1월 마지막 휴일에 다녀왔던 인천 연수구 동춘동 스퀘어원 풍경(2023년 1월 2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1월 마지막 주말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2023년 한해도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2023년 마지막 휴일에 다녀왔던 인천 연수구 동춘동 스퀘어원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춘동 스퀘어원은 인천에 살때 몇번 가봤던 곳인데 3년만에 다시 들러봤네요. 지상은 영화관을 포함해서 각종 쇼핑몰들이 즐비해있고 지하는 홈플러스가 있는 곳인데 공간도 넓고 점포들도 많고 각종 멋있는 물건들과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아주 많은 곳입니다. 또 스퀘어원 밖에 있는 야경도 정말 멋지고요 ㅎㅎㅎ

1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대공원 겨울 풍경(2023년 1월 28일)

1월 마지막 주말 오후에 다녀왔던 인천대공원 겨울 풍경입니다. 며칠 전에 폭설이 내렸던 눈이 아직 공원 곳곳에 쌓여있는 모습을 보니 겨울이 실감나네요. 주말임에도 한파 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멋진 겨울풍경이었네요. 다만 한가지 안타까운 건 인천대공원 안에 있는 사계절 썰매장이 몇년 전부터 운영을 중단했다는 거지만요. 이맘때쯤이면 인천대공원 사계절 썰매장에 많은 아이들이 눈썰매를 탔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ㅜㅜ

1월 마지막 불금에 다녀왔던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풍경(2023년 1월 27일)

1월 마지막 불금날에 다녀왔던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풍경입니다. 만화박물관 가니까 작년부터 전시되었던 일상한컷 인스타툰과 2023년 계묘년 새해맞이 카툰전 얼토당토 전시회가 아직 계속되고 있었네요. 1층 극장에 어린이용 영화를 보기 위해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이 찾아왔고요 ㅎㅎㅎ 한국만화박물관 1층을 둘러본 뒤에는 밖에 전시된 만화 작품구경도 했고요. 내일은 더 강추위가 심해진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폭설 내린 날 부천 풍경(2023년 1월 26일)

오늘은 아침부터 종일 폭설이 쏟아졌었네요. 그래서 오늘도 오후 늦게까지 집에서만 있다가 저녁에서야 제가 사는 오피스텔 근처 부천역 이마트 마루광장 상상거리등을 다녀왔습니다. 부천 북부역 상상거리 광장에서는 이와중에 눈싸움을 하고 있었네요 ㅎㅎ 집 근처 어린이공원에서도 아이들이 눈싸움들 하고 있었고요.

대체휴일날 다녀왔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풍경(2023년 1월 24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강추위가 장난이 아니었네요. 오늘은 대체휴일이라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도 인천살때 가끔씩 가봤던 곳인데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곳곳마다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왔더군요. 이곳 매장 자체는 볼거리 살거리 먹을거리가 좋은 곳인데 차가 없으면 오고가는 데 교통편이 꽤 불편하다는 게 좀 흠이죠.

설날명절 마지막 날 다녀왔던 인천 차이나타운 풍경(2023년 1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다들 올해 설날연휴 잘들 보내고 있으신지요? 저도 이번 설날연휴에도 인천 연수동 큰집에서 어른들께 새배인사도 드리고 조카들에게 새배돈도 주는 등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저희 아버지 생신이라서 저녁에 부모님 집에서 형수님과 조카들과 같이 아버지 생신파티겸 저녁식사도 했고요 ㅎㅎ 그럼 오늘 오후에 다녀왔던 인천 차이나타운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은 인천에 살때 자주 가봤던 곳인데 부천 이사와서는 오랜만에 찾았는데 마침 차이나타운도 설날연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이들 찾아왔더라고요. 차이나타운 곳곳을 둘러보면서 초한지 삼국지 벽화 구경도 하고 짜장면 양꼬치 만두 등 파는 곳들도 구경하는 등 좋은 시간 보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마지막으로 다들 ..

설날명절 첫날 부천상동시장과 중동사랑시장 풍경(2023년 1월 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터 설날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네요. 오늘 인천 연수동 큰집 가기 전에 부천상동시장과 중동사랑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이곳 시장에서도 명절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와서 꽤 붐볐더라고요. 그럼 전 이만 큰집으로 가봐야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2023년 설날명절 연휴도 즐겁고 넉넉하게 보내세요^^

설날명절 전날인 오늘 인산인해를 이룬 부천자유시장 풍경(2023년 1월 2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설날명절이 시작되네요. 설날명절 전날인 오늘 집과 가까운 부천자유시장을 다녀왔는데 아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설날명절이라고 차례지낼 전들을 파는 곳들도 있었고 설날에 먹을 떡국 떡 송편 등을 파는 곳도 있었고 시장 안 고깃집들도 명절주문을 받느라고 정신들이 없었더군요. 과일가게들도 명절날 선물용 과일들이 많이 전시되었고요. 설날이나 추석같은 명절날이 되면 이렇게 시장에 활기가 도는 것을 보니 전통시장에서는 역시 명절이 최대 대목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네요. 그럼 다들 올해 설날명절도 즐겁고 넉넉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설날명절 앞둔 이마트 부천역점과 우박 내리는 거리 풍경(2023년 1월 1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설날연휴도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 저녁에는 집과 가까운 이마트 부천역점을 다녀왔는데 설날연휴가 코앞이라서 여러 코너에 명절관련 선물세트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고 이걸 사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저도 명절관련 선물구경도 해보고 오랜만에 7층에 있는 서점에도 들러서 책도 보고 서점 앞에 전시된 작품구경도 했습니다 ㅎㅎ 이마트 부천역점을 나오니까 밖에 우박이 장난 아니게 내리고 있었더라고요. 다행히도 집이 가까워서 빨리 집으로 갈 수 있었지만요. 내일은 부천자유시장의 설날명절 풍경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