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상동호수공원 수피아 식물원과 저녁 거리풍경(2022년 12월 23일)

황 대장 2022. 12. 23. 21:15

 

오늘 불금에 다녀왔던 부천 상동호수공원 수피아 식물원 풍경과 저녁 거리 풍경입니다.
수피아 식물원은 지난 휴일에 상동호수공원 갔을 때에는 예약손님만 받는다고 했었는데
오늘은 그냥 현장에서 표 사서 들어갈 수가 있었네요. 

오늘도 강추위가 장난이 아니었는데 수피아 식물원에 와보니 열대지방에 와있는 듯 했네요.

수피아 식물원 둘러본 뒤에는 저녁 거리를 둘러봤는데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라서인지
크리스마스 불빛 장식들이 곳곳에서 빛을 내고 있네요. 내일부터 크리스마스 연휴 시작이니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