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 다녀왔던 인천 만월산 산행(새말소공원-만월산팔각정-만월산정상-만월산약사사-석촌근린공원)(2023년 4월 24일)

황 대장 2023. 4. 25. 23:4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렸다 말았다
계속되는 바람에 시장으로 장보는 것 빼면 밖에 나가지를 못했네요. 그래서 어제 다녀왔던
인천 만월산 산행 풍경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만월산은 지난 3월 3일 이후 2번째로 가봤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새말소공원부터 
등산을 시작했는데 지난 3월 3일 첫 등산때보다는 올라갈만 했네요. 그리고 만월산 정상에서
보는 인천시내 풍경도 아주 멋졌고요. 어제 날씨가 좀 흐리기는 했지만 미세먼지가 덜해서
인천시내가 훤히 보였네요 ㅎㅎㅎ

만월산 정상을 밟은뒤에는 만월산약사사쪽으로 하산을 했습니다. 약사사에도 봄꽃들이
아주 무르익었네요. 뒤이어 방문한 석촌근린공원에도 철쭉꽃이 만개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