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휴일에 부천체육관 일대에서 열린 제6회 부천 판타지아 로봇 페스티벌 현장(2023년 9월 10일)

황 대장 2023. 9. 10. 20:2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에는
늦더위가 종일 기승을 부려서 하루종일 더웠네요. 그래도 축제현장들을 가보니
더위도 잊을 정도였네요 ㅎㅎ

오늘 휴일에는 부천체육관 일대에서 열리는 제6회 부천 판타지아 로봇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해마다 이맘때쯤에 부천체육관 일대에서 로봇관련 축제 행사 대회가
열리는데 지난 2019년 이후 두번째로 가봤네요. 부천체육관 안에 가보니 아쉽게도
로봇대결 경기가 다 끝났지만 체육관 밖에서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게임부스
체험공간들이 많아서 볼 맛이 났네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라 했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잘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