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88성모정형외과와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2024년 부천시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 풍경(2024년 6월 20일)

황 대장 2024. 6. 20. 21:5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하루종일 찜통더위가 아주 기승을 부렸네요. 게다가 요즘에는 찜통더위만 
문제가 아니라 제가 일하는 매장에 벌레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는 것이죠. 오늘만도
잡은 벌레들만 무려 수십마리나 될 정도이니 말 다했죠 ㄷㄷㄷㄷ

그럼 오늘은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88성모정형외과와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2024년 부천시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지난주부터 주사치료는 안받고 도수치료를 받았는데 전보다는 많이 나아지기는 
했지만 아직 통증이 계속 남아있네요. 의사선생님 말씀이 왼쪽 어깨 부분이 많이
뭉쳐있다고 해서 이거 풀어주는 스트레칭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제발 빨리 완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ㅜㅜㅜㅜ

 

 

정형외과 다녀온 뒤에 출근해서 오전 일하고 점심시간에 부천북부역 마루광장에
들러봤는데 마침 무대에서 2024년 부천시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가 열리고
있었네요. 행사는 마무리되었고 참가한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이
열리고 있었네요. 오늘 날씨도 장난 아니게 더웠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참석을 했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