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저녁에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펄벅문화축제 현장 사진들

황 대장 2018. 9. 19. 23: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추석명절도 며칠 남지가 앉았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상륙작전 월미축제에 이어서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렸던
펄벅문화축제 현장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펄벅문화축제는 국적과 인종을 뛰어넘어 혼혈아와 전쟁고아를 돌보아 온 펄벅여사의 숭고한 박애정신을
계승하고 다문화인들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매년 부천 남부역 광장에서 진행하는 축제인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 2번째로 가봤습니다. 이곳 축제에서는 즐거운 공연 및 노래자랑과 각종 체험학습들이 많이
열렸더군요. 또 공연 끝난 뒤에는 경품행사도 있었고요. 이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궃은 날씨에도 축제
구경을 하러 찾아왔고요 ㅎㅎ


저도 이곳 축제현장에 와서 각종 공연 구경도 하고 체험학습 구경도 하고 또 펄벅재단 역사 관련 전시물
구경도 하는 등 즐겁고 유익한 시간들을 보냈고요. 앞으로도 이런 축제가 또 있었으면 하는군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피곤해서 자러 갑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