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구청역 역사내 작은갤러리 나무사랑전 전시회 풍경(2023년 8월 6일)

황 대장 2023. 8. 7. 22:2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한동안 찜통더위가 계속되었는데 오늘 오후부터 다시 소나기가 쏟아지기 시작했네요.
게다가 며칠 내로 태풍 카눈이 한반도를 덮칠 예정이라서 또 많은 피해 나는 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부디 큰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오늘은 어제 을왕리해수욕장 둘러본 뒤에 집에 가는 길에 들렀던 부평구청역
역사 내 작은갤러리 전시회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평구청역 역사 내에도 이렇게
작은갤러리가 있어서 전시회가 열리고 있더라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