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풍경(2023년 11월 19일)

황 대장 2023. 11. 19. 21:4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휴일에는 오랜만에 시흥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럽풍 건물로 이루어진 대형 쇼핑몰이라서 가끔씩
시간 날때 찾아가는 곳이죠 ㅎㅎㅎ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와보니 크리스마스가 1달도 채 남지 않았는지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있었네요. 그리고 중앙 광장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 불빛 전시가 이루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고요 ㅎㅎ

저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곳곳을 둘러보며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는 등
좋은 시간을 보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