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심곡본동 도시재생축제 현장(2023년 11월 15일)

황 대장 2023. 11. 15. 22:2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내일이면 수능시험날이네요. 전국의 수험생들 내일 수능시험날 
시험 잘 치르고 다들 좋은 결과 얻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은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심곡본동 도시재생 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오후 3시까지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심곡본동 도시재생 축제가 열려서 저도 일하는 중에
시간 좀 내서 다녀와 봤습니다.

축제 현장에는 심곡본동의 역사를 담은 사진전시회와 각종 체험들을
즐기는 부스들이 있었네요. 또 무대에서는 아카펠라 공연과 재미있는
전래동화 인형극 등 즐거운 공연들이 많이 열렸고요. 모처럼 이런 
축제를 구경하게 되서 즐거운 하루였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