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휴일에 다녀온 오이도 풍경(2023년 11월 12일)

황 대장 2023. 11. 12. 21:4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도 날씨가 꽤 추웠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오늘 휴일에는 오랜만에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6월 이후 오랜만에 가봤었는데
와보니까 많은 것들이 새롭게 정비되었더라고요. 지난번 갔을 때 공사중이었던 오이도 
빨강등대로 새롭게 단장을 했고 그동안 공사중이었던 함상전망대에서도 멋진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네요. 또 어촌마을도 새롭게 단장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았고요 ㅎㅎㅎ

그리고 저녁에 먹었던 바지락칼국수와 새우튀김 간장게장은 역시 꿀맛이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