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부평구 삼산동 부평산삼분수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2024 찾아가는 전통공연 얼쑤 공연현장(2024년 6월 9일)

황 대장 2024. 6. 10. 22:5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도 하루종일 찜통더위가 기승이었네요. 조금만 걸어다녀도 땀이 흘러내릴 정도니까요.
오늘은 어제 휴일 오후에 구경했던 2024 찾아가는 전통공연 얼쑤 공연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어제 유월에 부평 단오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 본가로 가는 길에 부평산삼분수공원 야외무대에서
또 멋진 전통공연이 열리고 있었네요. 부평두레놀이 공연부터 시작해서 오색줄놀이 공연 뒤에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는 김덕수패 사물놀이 공연까지 아주 알차고 멋진
공연이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