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저녁 인천 십정동 마포갈비에서 외삼촌들과 저녁모임때 먹은 낙지요리 풍경(2024년 6월 1일)

황 대장 2024. 6. 6. 22:0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이었지만 전 일하는 날이라서 하루종일 일했네요.
오늘 오전 10시에 사이렌이 울려서 깜짝 놀랐는데 현충일날 순국선열들 기리는 사이렌이었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 저녁 외삼촌들과 모임때 먹었던 낙지요리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말에 인천 축제 구경 다 구경한 뒤에 간만에 외삼촌들과 만나서 십정동에 있는 마포갈비에서
낙지요리를 맛있게 먹었네요. 낙지탕탕이부터 시작해서 낙지볶음과 낙지볶음 국물에 밥도 볶아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꿀맛이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 아침에는 정형외과 예약이 잡혀있네요.
원래 오늘 정형외과 가는 날이었는데 현충일이라서 정형외과가 쉬는 날이라 내일 예약 잡았네요.
다들 남은 한주도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