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저녁 수제돈가스집 돈스파와 부천 율곡어린이공원 풍경(2024년 6월 5일)

황 대장 2024. 6. 5. 21:5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고생이네요. 제가 더위를 너무 많이 
타는지라 올해 여름철 무더위가 걱정이네요.

그럼 오늘은 저녁에 다녀왔던 수제돈가스 돈스파와 율곡어린이공원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역 CGV 5층 푸드코트에 있는
돈스파 돈가스는 가격대비 가격대비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단골들도 
은근 많은 곳이죠 ㅎㅎㅎ

 

 

돈스파에서 돈가스 먹은 뒤에는 율곡어린이공원도 둘러봤는데 저녁이라
날씨가 좀 선선해져서인지 뛰어노는 아이들로 가득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