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6월 첫 주말에 인천 부평구청 광장 일대에서 열린 2024 굴포천 지속가능한 SDGs '친환경 마을축제' 현장(2024년 6월 1일)

황 대장 2024. 6. 3. 21:5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도 새로운 한주 시작하자마자 하루종일 정신없이 바쁜 하루 보냈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6월 첫날이자 첫 주말에 인천 부평구청 광장 일대에서 열린 
2024 굴포천 지속가능한 SDGs '친환경 마을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평구청 안 광장 일대에서 열린 축제인데 갖가지 친환경 체험행사들이 많이 
열리고 있었고 무대에서는 각종 멋진 공연들이 많이 열려서 볼거리가 아주 
풍성했네요. 짜장면 무료나눔 행사도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벌써 다 끝나서
좀 아쉬웠지만요 ㅎㅎㅎ

이 축제 이후엔 인천 서구 거북시장 일대에서 열린 문화의거리 더.틀 봄 페스티벌과 
부평열우물숲 광장에서 열린 제4회 십정1동 주민총회&열우물콘서트도 다녀왔는데
이건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