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5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새 오피스텔과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 풍경(2024년 5월 31일)

황 대장 2024. 5. 31. 22:3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5월 한달도 오늘로서 모두 끝났네요.
이번주는 일하면서 실수를 많이 했고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꼬여서 스트레스가 
꽤 많았던 한주로 남을 듯 하네요 ㅠㅠ

오늘 오후에는 새로 계약한 이테크 에비뉴스타 오피스텔 주차장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주차장 계약때 무료주차할 수 있는 차가 1대라서 제 형이 자주 출퇴근할때 주차하라고
형의 차를 등록했습니다. 그밖에 방문자 무료주차는 1달에 90시간까지 가능한 앱이
있다고 해서 앱도 설치를 했고요. 허나 이사를 시작하는 건 지금 사는 오피스텔 전세금
문제가 해결이 되는 8월에나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1달여만에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에 원래 점심이나 저녁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했는데 오늘은 왠일로 빈자리가
많이 있었네요. 어쨌거나 오랜만에 짜장면 곱배기 시켜서 먹었는데 꽤 맛있었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6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