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이순대 부천역점과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 풍경 사진들(2024년 5월 29일)

황 대장 2024. 5. 29. 23:1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유난히 바쁜 하루였고 이런저런 일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였네요 ㅜㅜ

오늘 점심에는 이순대 부천역점에서 순대해장라면을 먹었습니다.
이곳 이순대집도 점심시간마다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인데 순대해장라면이나
뼈해장라면을 주로 먹습니다. 맛은 있지만 물가가 너무 올라서 요즘에는 먹기가 
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네요.

 

 

저녁에 일 끝난 뒤에는 오랜만에 집 앞 오부장치킨 심곡본동점에서 닭다리
4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치킨 닭다리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
정형외과 가봐야겠네요. 다들 남은 5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