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에 다녀온 인천 서구 거북시장 문화의거리 제1회 여름축제 현장(2024년 6월 22일)

황 대장 2024. 6. 24. 21:5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인천 서구 거북시장 일대에서 열린 문화의거리 제1회 여름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아침부터 오후까지 계속해서 비가 내렸네요.
그래서 이 축제 취소된 건 아닌지 궁금했는데 가보니까 다행히 취소 없이 잘 열렸더라고요.

이번 축제에서는 특히 보령의 대표축제라는 보령머드축제를 재현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았더라고요. 규모는 작았지만 머드팩 풀장도 마련되어 있었고 무대에서는 보령머드축제
출연하는 DJ들과 걸그룹의 멋진 공연이 열렸는데 공연 중간중간에 물대포가 발사되어
온몸이 다 젖기는 했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멋진 축제였네요.

특히나 지난 거북시장에서의 축제때도 마찬가지였지만 이번 축제때도 먹거리장터 물가가
아주 저렴하고 바가지가 일절 없었다는 거지만요.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에도 거북시장
일대에서 다시 2024년 오구단길 거상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이때도 시간내서 가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는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부천지역 물놀이장 사진들
차례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