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휴일 다녀온 부천시내 물놀이장 투어3 - 소사대공원 물놀이장(2024년 6월 23일)

황 대장 2024. 6. 28. 22:0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6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하루종일 후덥지근한 날씨였네요. 허나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장마비가
거의 1주일 내내 쏟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 하필이면 제가 쉬는 주말 휴일에
장마비가 쏟아지네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은 지난 휴일 마지막으로 다녀왔던 부천시내 물놀이장인 소사대공원
물놀이장 풍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사대공원 물놀이장은 원미공원에서
버스타고 소사역까지 간 뒤에 서해선으로 소새울역에 내리면 바로 있는 곳인데
이곳에도 휴일이라고 물놀이장에 많은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찾아와서 즐거운
물놀이들 즐기고 있었네요 ㅎㅎㅎ

소사대공원 옆에는 한울빛도서관도 있어서 책읽기 딱 좋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 주말에는 부천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진말몽당축제와
인천 서구 거북시장 일대에서 열린다는 2024년 오구단길 거상축제를 다녀와야겠네요.
다들 남은 6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