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 현장(2024년 7월 3일)

황 대장 2024. 7. 3. 21:5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2024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가 열린다고 
해서 아침 일찍부터 매장 직원들과 다같이 보수교육이 열리는 수원컨벤션센터로 
차를 타고 갔습니다. 가는 중에 아침으로 맥도날드 들러서 맥모닝 다같이 먹었는데
맥모닝은 참 몇년만에 먹어보네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 현장에 
도착하니 아침 9시가 조금 넘어섰네요. 출석체크를 한 뒤에 수원컨벤션센터 안에서 
열리는 보수교육 강의도 듣고 안경박람회 구경도 해봤는데 박람회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그래도 여러 종류의 안경들과 선글라스 그리고 시력검사 기기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더라고요. 박람회 곳곳에는 무료 사은품과 무료 커피를 주는 
곳도 있었고요.

 

 

남는 시간에는 수원컨벤션센터가 있는 광교신도시 구경도 해봤는데 보기만
해도 멋지고 쾌적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건물들이 많이 들어선 곳이었더라고요.
수원컨벤션센터 맞은편에 광교호수공원 풍경도 아주 힐링이 되었고요 ㅎㅎ

 

 

보수교육 시간이 다 끝난 뒤에는 직원들끼리 부천상동으로 와서 횟집에서
늦은 점심 겸 회식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작년 송년회 모임 이후 직원들과 
회식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같이 모임 갖게 되서 좋았네요. 
점심먹은 뒤 후식으로는 롯데리아 팥빙수도 먹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가격이
전에 비해서 많이 오른 게 아쉬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