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설날명절 전날인 오늘 인산인해를 이룬 부천자유시장 풍경(2023년 1월 20일)

황 대장 2023. 1. 20. 21:5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설날명절이 시작되네요.
설날명절 전날인 오늘 집과 가까운 부천자유시장을 다녀왔는데 아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설날명절이라고 차례지낼 전들을 파는 곳들도 있었고 설날에 먹을 떡국 떡 송편 등을 파는 곳도 있었고
시장 안 고깃집들도 명절주문을 받느라고 정신들이 없었더군요. 과일가게들도 명절날 선물용 과일들이
많이 전시되었고요.

설날이나 추석같은 명절날이 되면 이렇게 시장에 활기가 도는 것을 보니 전통시장에서는 역시 명절이
최대 대목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네요.

그럼 다들 올해 설날명절도 즐겁고 넉넉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