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눈 내리는 부천 풍경(2024년 1월 17일)

황 대장 2024. 1. 17. 22:2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올해 1월도 후반대를 향해 가고 있네요.
오늘은 예약이 있어서 아침 출근 전에 부천성모88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벌써 8번째 진료받으러 가는 건데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통증 
재발을 막는 콜라겐 주사를 맞았는데 이 주사 가격이 무려 23만원이나 
나왔네요 ㄷㄷㄷ

보험회사에 연락해보니 실비청구가 된다고 해서 진료 끝나고나서 실비청구
필요한 서류를 받아왔는데 과연 얼마나 실비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보다도 정형외과 한번 갈때마다 돈이 엄청 깨지니 하루빨리 완치가 되야죠 ㅠㅠ

 

 

그나저나 오늘은 아침부터 눈이 하루종일 많이 내렸었네요.
그러다가 오후 들어서부터 비로 바뀌어서 비가 지금까지 계속 내렸었고요.
올 겨울에는 눈과 비가 유난히 자주 내리는 것 같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