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저녁 오랜만에 다녀온 치킨멤버 상동점 풍경(2024년 1월 13일)

황 대장 2024. 1. 16. 22:1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강추위가 기승을 부렸네요 ㄷㄷㄷ
오늘은 지난 주말 저녁에 오랜만에 다녀왔던 치킨멤버 상동점 풍경 올립니다.

치킨멤버 상동점은 2019년 1월에 처음으로 오픈했던 옛날치킨집인데 부천상동
살때 가끔씩 가서 옛날치킨에 생맥주 한잔 했던 곳인데 부천역 근처로 이사온
뒤에는 갈 기회가 없었다가 지난 주말 저녁에서야 와서 옛날치킨 한마리
먹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옛날치킨 한마리 먹으니 맛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또 아침 일찍 정형외과에 가봐야 하는데
정형외과 갈때마다 돈이 너무 많이 나가니 하루빨리 어깨통증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다들 남은 한주도 강추위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