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남동구 물놀이장 투어1 - 찬우물근린공원 물놀이장(2024년 7월 6일)

황 대장 2024. 7. 9. 21:5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부천자유시장이 쉬는 날인데다가 비가 내렸다가 그쳤다가를 하루종일
반복해서인지 일하는 곳에 손님들이 거의 없어서 한가했네요. 날씨가 풀리면
또 일이 한꺼번에 몰리겠네요.

그나저나 지난 주말에 부천시청 광장 치맥 페스티벌 가기 전에 인천 남동구쪽에
개장한 물놀이장을 다녀왔는데 인천쪽 물놀이장은 다른 지역은 아직 개장을
안했는데 남동구쪽만 일찍 개장을 했더라고요.

먼저 인천 남동구 구월동쪽에 있는 찬우물근린공원 물놀이장을 가봤는데 거리가 
외지고 날씨가 흐려서인지 주말임에도 물놀이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물놀이장 규모도 생각보다 큰 편이라서 날씨가 좋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공원 주변 둘레길도 볼만하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인천 남동구 서창동에 있는 서창어울공원과
서창어울공원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