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휴일 저녁에 다녀왔던 냉동삼겹살 부천심곡점 내돈내산-진짜노가리 술집 풍경(2026년 6월 21일)

황 대장 2026. 6. 24. 21:2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 저녁에 다녀왔던 냉동삼겹살 부천심곡점과 
2차로 다녀온 진짜노가리 술집 내돈내산 후기 올리겠습니다.

지난 휴일 인천 부평역사박물관공원 일대에서 열렸던 2026
유월에 부평 단오축제 구경 마친 뒤에 저녁에 냉동삼겹살 
부천심곡점부터 다녀왔는데 주인이 바뀌었는지 몰라도 전에
갔을 때에 비해서 밑반찬도 너무 늦게 나오고 공기밥도 질어서 
좀 그랬네요. 물론 고기는 맛이 있었지만요.

 

 

삼겹살 다 먹은 뒤에는 2차로 진짜노가리 술집에서 마른오징어에 
생맥주 한잔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은 좀 센 편이었지만 그래도
사장님께서 참외를 서비스로 주셔서 맛있게 먹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6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 현장을 다녀오려고요
마지막으로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