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6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아침부로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이 북중미 월드컵 32강에서 탈락했다네요.
하긴 그 성적으로 32강을 간다는 것 자체가 도둑놈 심보이긴 했지만요.
그럼 오늘은 인천 팔미도 여행사진들 올리겠습니다. 팔미도는 작년 2월 1일 이후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인터넷 예약으로 신청했는데 쿠폰과 포인트를
써서 원래 33000원에서 5천원이나 할인된 28000원으로 예매를 했네요 ㅎㅎㅎ
인천 연안부두에 도착을 하니 많은 사람들이 팔미도 가려고 대기들을 하고 있었네요.
연안부두 광장에서는 작은 공연이 열리고 있었고 물놀이장도 벌써 개장을 했네요.
저도 연안부두 곳곳을 둘러보고 전망대 구경도 하고 카페엔느에도 들러서 음료수도
시켜먹은 뒤에 팔미도 유람선 시간이 되어서 유람선을 기다렸는데 유람선이 작년에
탔던 것보다 훨씬 규모가 크고 더 신식이었네요 ㅎㅎㅎ




























































유람선을 탄 뒤에 간단한 안전교육과 주의사항을 들은 뒤에 본격적으로 팔미도로
출항을 했는데 2층에도 객실과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 경치를 구경하기 딱
좋은 배였네요. 많은 사람들이 2층에서 갈매기에게 새우깡도 주고 테이블에서
매점에서 구매한 컵라면 등 음식들도 먹고 있었고요 ㅎㅎ





















































































































































































































































































그렇게 1시간을 달려서 팔미도에 도착한 뒤에 인천상륙작전 등 역사교육도 받고
팔미도등대 등 팔미도의 관광거리와 둘레길도 둘러보고 팔미도 해변에서 아름다운
해변 곳곳을 둘러보며 해변 풍경 사진으로 담고 다시 연안부두로 유람선 타고
돌아오면서 해가 지는 모습도 보고 유람선 1층에서 사람들 노래부르는 것도
구경하며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미세먼지 때문에 하루종일
뿌옇게 끼어서 먼 곳까지 보이지를 않았다는 거고 저녁에 구름이 끼어서 낙조구경을
잘 못한 것이 그랬네요.
그래도 1년여만에 팔미도 구경을 하게 되서 돈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요.
그럼 전 이만 피곤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6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자유로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월 마지막 주말 저녁 인천 십정동 열우물 전통시장에서 열린 "오늘은 열정장터 가는 날" 행사 현장(2026년 6월 27일) (38) | 2026.06.27 |
|---|---|
| 어제 저녁 직원들과 같이 다녀온 부천북부역 J&J 볼링스토리 볼링장-하와이조개 부천점(2026년 6월 25일) (31) | 2026.06.26 |
| 경기도 수원시 동남보건대학교에서 열린 2026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 현장(2026년 6월 25일) (40) | 2026.06.25 |
| 지난 휴일 저녁에 다녀왔던 냉동삼겹살 부천심곡점 내돈내산-진짜노가리 술집 풍경(2026년 6월 21일) (30) | 2026.06.24 |
| 어제 점심에 다녀왔던 부자김밥-저녁에 다녀온 부천자유시장 더 홍칼 칼국수집-24시간 무인카페 데이롱 부천남부역점(2026년 6월 22일) (42) | 202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