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 26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과 저녁 부천북부역 마루광장 공연 현장(2024년 10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10월도 오늘로서 끝이네요. 이제 내일부터는 11월이 새롭게 시작이 된다니 올해도 빨리도 지나갔네요. 오늘도 일거리들이 많아서 좀 바빴는데 쉬는 시간에 직원들과 같이 먹을 커피 사러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애들에게 인기라는 캐치! 티니핑 하츄핑 관련 상품들 보니까 저도 사고는 싶어지는데 가격대가 너무 비쌌네요.  저녁에는 부천북부역으로 돈가스 먹으러 가봤는데 마침 마루광장 무대에서 깊어가는 가을 10월의 마지막 밤 관련 가수공연이 열리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공연이라서 즐거웠네요 ㅎ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11월 한달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부천시내 곳곳에서 본 할로윈데이 관련 장식 상품들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내일만 지나면 10월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 한해도 빨리 지나가고 있네요. 그나저나 내일이 바로 할로윈데이네요. 그래서인지 본가가 있는 부천 상동 카센터 골목과 부천 북부역 상상거리 아트박스 등 부천시내 곳곳에서 할로윈데이 관련 장식 상품들이 진열되었더라고요. 허나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이마트 부천역점 등 대형마트에서는 이런 할로윈  관련 상품들이 아예 진열이 안되었더라고요. 2년 전 할로윈때 벌어졌던 이태원 참사의 영향 때문이겠죠. 다시한번 이태원 참사로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그럼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부천한옥체험마을에서 열렸던 전통락부천 2024 페스티벌 축제 현장(2024년 10월 26~27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과 휴일에 부천한옥체험마을에서 열렸던  전통락부천 2024 페스티벌 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지난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천한옥체험마을 일대에서 전통락부천 2024 페스티벌 축제가 열렸네요. 지난 주말 오후에 다녀왔는데 1차 공연은 끝이 났지만 전통주 향토음식 시음회와 체험행사와 부천문화원에서 열린 전통주 작품 전시회 등  볼거리가 많았네요. 야인시대 주말농장 앞에서는 먹거리장터도 열렸고요. 일단 시간이 늦어서 주말에는 이쯤 구경하고 본가로 갔습니다.  그리고 지난 휴일에 부천 북페스티벌과 부천중앙공원 가을꽃 전시회 구경을 마친 뒤에 다시 부천한옥체험마을에 찾아갔는데 마침 부천한옥체험마을 중앙에서 흥겨운 사물판굿 전통공..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 열린 한국만화박물관 풍경(2024년 10월 27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10월 마지막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어제 휴일 오후에 다녀왔던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  열린 한국만화박물관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25일부터 내일 29일까지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 열리는 중인데  제가 어제 갔던 한국만화박물관에서도 명탐정 코난 관련 등신대들과  더불어 1층 부스에서 애니관련 행사들과 사인회가 열렸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지난 10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에 부천한옥체험마을에서 열렸던 전통락부천 2024 페스티벌 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24회 부천 북 페스티벌-부천중앙공원 가을꽃전시회 풍경(2024년 10월 27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0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에도 제가 사는 부천에서는 즐거운 축제 행사들이 많이 열렸네요. 오늘은 오늘 휴일에 다녀왔던 제24회 부천 북 페스티벌과 부천중앙공원 가을꽃 전시회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24회 부천 북 페스티벌은 어제부터 오늘까지 부천시청 광장 일대에서 열린 책 축제인데 북캠핑"을 테마로, 북캠핑존, 책놀이존, 어린이캠핑존을  운영하며 다양한 강연, 공연, 체험부스, 이벤트도 운영하는 유익한 축제였네요. 특히 올해 노벨문학상을 수상받았던 한강 작가의 책도 진열되었고요 ㅎㅎ  부천 북 페스티벌 축제 구경을 한 뒤에 건너편 부천중앙공원에서 열리는 가을꽃 전시회와 단풍 구경도 했습니다. 올해 가을철에도 부천중앙공원에서 가을꽃 전시..

경기도 고양시 고양소방서 옆에서 열린 고양 행주한우 숯불구이축제 현장(2024년 10월 2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0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에 고양시 고양소방서 옆에서 열린 고양 행주한우  숯불구이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 행주한우 숯불구이축제는 고양특례시의 우수한 축산물, 특히  대통령상을 수상한 행주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축제였다는데 한우구이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한우구이터와 한우고기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장에는 이미 사람들로 줄을 서서 들어갈 엄두가 안났네요. 그래서 각종 체험행사 부스 둘러보고 한우불고기와 돼지고기  시식코너에 맛있는 불고기와 돼지고기 시식도 하고 무대에서 열리는 멋진 공연 구경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이 축제에서도 정말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었네요 ㅎㅎ  축제구경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인천 십정동 옛날 보리밥 바지락칼국수 내돈내산 후기(2024년 10월 1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느새 올해 10월도 1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시간한번 빨리도 지나가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 점심때 2024 동인천 낭만축제 가기 전에 인천 십정동에  있는 옛날 보리밥 바지락칼국수집에서 먹었던 바지락칼국수와 옛날보리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이곳은 원래 사거리 포차가 있는 곳이었는데 몇달  전부터 바지락칼국수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몇달 전에는 이곳에서  외삼촌들과 옻닭과 해물파전을 같이 먹었고요 ㅎㅎㅎㅎ 바지락칼국수를 시키니까 먼저 옛날보리밥이 나왔는데 맛이 있었네요. 그 다음으로 바지락칼국수가 나왔는데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지락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좋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

비온 뒤 화창한 부천 거리 풍경(2024년 10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까지 비가 내린 뒤에 오늘 날씨가 많이 화창했네요. 대신 전보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오늘 점심은 간만에 나주곰탕집에서 설렁탕 한그릇 먹었습니다. 가격대는 좀 비싸지만 그래도 고기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1주일에 한두번씩 와서 먹고 있죠 ㅎㅎㅎㅎ  점심먹고 쉬는 시간에 부천역 남부광장과 거리도 둘러봤는데  날씨가 아주 화창해서 좀 쌀쌀하지만 않으면 나들이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저녁에는 오랜만에 메가커피에 가서 직원들과 먹을 커피도 샀는데 마침 캐치! 티니핑 하츄핑 새 상품도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동인천 배다리 헌책방거리에서 열린 2024 배다리 책피움 한마당-2024 창영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현장(2024년 10월 1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까지 종일 비가 계속 내렸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 동인천 배다리 헌책방거리에서 열린 2024 배다리 책피움 한마당 축제와 2024 창영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열린 2024 동인천 낭만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 동인천 전통혼수거리를 지나서 배다리 헌책방거리로 가봤는데 마침 이곳에도 2024 배다리 책피움 한마당 축제가 열리고 있었네요. 이곳에도 헌책 등 여러 물건들 파는 부스들도 있었고 멋진 전시 부스도 있었고 헌책방거리 중앙에서 멋진 공연도 열리는 등 작지만 즐거운 축제였네요 ㅎㅎㅎ  배다리 헌책방거리 축제구경을 마친 뒤에 도원역으로 가는 길에 흥겨운  노래소리가 들려서 어디인지 가봤는데 마침 창영초등학교 운동장..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열린 2024 동인천 낭만축제 풍경(2024년 10월 1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아침에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잠바를 입고 출근을 해야 했네요. 다들 환절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말에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열리는 2024 동인천 낭만축제를  다녀왔는데 역시나 올해 동인천 낭만축제에도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각종 즐거운 체험거리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았고 멋진  공연도 많이 열렸네요. 특히 낭만놀이터가 생겨서 애들이 특히 좋아했고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동인천 낭만축제마다 열렸던 1970년대 80년대 낭만문방구 낭만사진관같은 건물 세트들이 설치가 안되었다는 점이지만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