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새롭게 만들어진 근린공원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풍경 사진들(2020년 2월 27일)

황 대장 2020. 2. 27. 23:1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 2월 한달도 내일 모레만 지나면 끝나네요.
오늘도 중국발 신종 코로나19로 인한 확진자 수가 폭증을 했네요. 사망자도 1명 더 늘어서 13명이 되었고요.
부디 이 코로나19가 사라지는 날이 오길 바랄 뿐입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부천으로 이사오기 전에 10여년간 살았던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새롭게 조성된 근린공원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풍경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천 십정동에 새로 조성된 근린공원은 십정녹지공원에서
횡단보도 하나 건너에 있는 공원인데 작년부터 공사가 시작되서 최근에 완공되었더군요. 공원을 둘러보니 놀이터를
빼면 그렇게 볼 것은 없었지만 그래도 동네에 이런 공원이 조성된 것은 참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오랜만에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을 둘러봤는데 평일인데다가 요즘 코로나19가 유행인지라 마트로
찾아온 사람들보다 직원들이 더 많을 정도였네요. 찾아온 손님들도 다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고요. 코로나19
때문에 장사하는 곳들이 다들 직격탄을 맞고 어려움에 처해 있어서 참 안타깝네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2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잘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