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2026년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및 안경박람회가 열린다고 해서 아침 일찍부터 매장 직원들과 다같이 보수교육이 열리는 동남보건대학교로 향했습니다. 도착해서 출석체크부터 한 뒤에 강의실에서 보수교육 강의도 듣고 안경박람회 구경도 했는데 박람회 규모는 2년 전에 다녀왔을 때보다 크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박람회 곳곳에서 무료 사은품과 무료커피를 주는 곳이 있었지만요. 보수교육 시간이 다 끝난 뒤에는 직원들끼리 광교헌농원 식당에서 보리밥에 돼지바베큐구이로 늦은 점심식사를 가졌습니다. 광교헌농원은 처음으로 와본 곳인데 보리밥과 돼지바베큐 구이 둘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