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 황대장입니다. 6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어제 경기도 안경사 보수교육 끝난 뒤에 저녁에 직원들과 차례대로 다녀온 부천북부역 J&J 볼링스토리 볼링장과 하와이조개 부천점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먼저 부천북부역 J&J 볼링스토리 볼링장에서 직원들끼리 서로 편 갈라서 볼링을 쳤는데 공이 자꾸만 옆으로 빠져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간간히 스페어나 스트라이크를 집어넣긴 했네요 ㅎㅎㅎ 볼링장에서 볼링을 친 뒤에는 부천북부역 먹자골목에 있는 하와이조개 부천점에서 맛있는 조개구이 풀세트도 먹었네요. 하와이조개는 처음으로 와봤는데 정말 맛이 있었더라고요 ㅎㅎㅎ 어쨌거나 어제 보수교육 뒤에 오랜만에 직원들과 즐거운 모임 겸 회식을 가질 수 있게 되서 나름대로 즐거웠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