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작년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열린 2019 동인천 낭만시장 축제 풍경 사진들(2019년 11월 16일)

황 대장 2020. 4. 30. 23:0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4월 마지막 날이자 부처남 오신날도 모두 지나갔네요.
다들 부처님 오신날 잘들 지내셨습니까? 오늘부터 사실상 황금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저는 휴일과
빨간날을 빼면 모두 일을 해야 하네요. 그래도 다들 황금연휴 잘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자기 전에 작년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열렸던 2019 동인천 낭만시장 축제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인천 낭만시장 축제는 동인천 부근의 지역 전통재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상인들과 함께 재현하는 그 시절, 우리들의 낭만시장을 재현한 축제인데
정말 볼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들이 풍부한 축제였더군요 ㅎㅎㅎ


낭만시장 축제현장 곳곳에서 열리는 공연과 체험행사도 즐거웠고 옛날 동인천 지역 재래시장들을
소형으로 재현한 장소들 구경도 재미있었고 또 달빛거리 송현야시장 쪽 상인들이 준비한 각종
맛나는 야시장 음식도 맛보고 또 전통혼수거리 시장과 송현시장 구경도 하는 등 즐거운 축제를
만끽했습니다. 올해에도 이런 축제들이 다시 열렸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5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