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5월 첫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또래오래 치킨집 부천상동점과 역전할머니맥주 부천상동점 풍경 사진들(2020년 5월 2일)

황 대장 2020. 5. 2. 23:1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부로 5월이 새롭게 시작되었네요. 지난 4월 30일부터 사실상 황금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저는 휴일과 빨간날을 빼면 모두 일을 해야 하네요. 오늘 주말에도 일이 있어서 오후까지 일을 해야 했고요.


그럼 오늘 주말에는 저녁에 차례대로 다녀왔던 또래오래 치킨집 부천상동점과 역전할머니맥주 상동점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곳 모두 가끔씩 하루 일과 마치고 들르는 곳들인데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또래오래 치킨집과
역전할머니맥주 모두 사람들이 꽉 들어찼네요. 먼저 또래오래 치킨집에서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와 생맥주 한잔
먹었고 이어서 2차로는 역전할머니 맥주집에서 짜파구리와 얼음맥주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더군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올해 5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