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원천공원과 부천둘레길 부천 시민의 강 풍경 사진들(2020년 4월 27일)

황 대장 2020. 4. 27. 22:30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이제 올해 4월 한달도 이번주가 마지막
주네요. 올해 2020년 한해도 정말 하루하루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가 며칠째 다소 소강상태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안심해서는 안되고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그럼 자기 전에 오늘 다녀왔던 부천 원천공원과 부천 시민의 강 둘레길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원천공원은 부천 상동도서관 근처에 있는 공원인데 평일임에도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꽤 많았더군요.


원천공원을 지나서 부천 시민의 강을 둘러봤는데 부천 시민의 강은 2003년에 전국 최초로 만들어진 물길로
총 5.5km의 구간으로 원천공원을 시작으로 상동신도시를 에워싸듯이 두갈래 물길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또한 이곳 하천에는 청둥오리들도 수영하고 있었고 많은 물고기들이 지나가고 있었고요.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이런 깨끗한 하천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둘레길 곳곳에 피어있는 봄꽃들도 마음에 들었고요.


부천 시민의 강 둘레길을 모두 둘러본 뒤에 저녁에는 오랜만에 인천 십정동에 들러서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고깃집에서 회식을 가졌는데 오랜만에 직원들과 다같이 삼겹살에 술한잔 하니 정말 꿀맛이었더군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코로나19 조심하시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