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제가 살고 있는 부천 코모도타워 지하 5층 분리수거장과 옥상 야경 풍경(2023년 2월 12일)

황 대장 2023. 2. 12. 22:3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제가 작년 5월 9일부터 이사를 와서 살고 있는 부천 코모도타워 지하 5층 
분리수거장과 옥상 풍경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모도타워 이사와서 살면서
분리수거장이 어디 있는지 지금까지 몰랐었는데 최근에서야 알게 되서 확인차
내려와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분리수거장은 비교적 잘 만들어졌지만 분리수거하러
지하 5층까지 내려가는 게 좀 부담이네요.

분리수거장 구경한 뒤에는 꼭대기 옥상에 올라왔습니다. 옥상에 가보니 작은 쉼터가
만들어져서 주로 담배피러 오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규모는 작았지만
옥상에 와보니까 부천시내 야경이 한눈에 보여서 정말 멋졌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