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월 첫날에 다녀왔던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풍경(2023년 4월 1일)

황 대장 2023. 4. 1. 19:0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4월 시작이네요.
오늘부터 내일까지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가 열려서 진달래축제 현장에 가봤습니다.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올해로서 4번째로 가는 축제인데 새로 이사한 집에서 더 가깝게
갈 수 있어서 편리했네요.

원미산 진달래축제 현장에 가서 진달래동산에 아름답게 핀 진달래와 벚꽃 구경도 
실컷 하고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 구경도 하고 체험현장 먹거리장터 구경도 했네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각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오는 4월 8일부터 9일까지 도당산 벚꽃축제가 열리고 4월 15일에는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이 축제에도 가봐야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올해 4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