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북부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제22회 부천 다문화 축제 현장(2023년 5월 14일)

황 대장 2023. 5. 14. 21:40

 

오늘 휴일에 부천 북부역 마루광장 일대에서 열린 제22회 부천 다문화 축제 풍경입니다.
원래 오늘 휴일에는 서울 금천구 금천구청 앞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리는 금천 하모니 축제를
가려 했는데 부천역 들러보니 이 축제가 열리고 있어서 금천 하모니 축제 가기 전에 이 축제를
먼저 둘러봤네요 ㅎㅎ

일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몽골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필리핀 미얀마 페루 등 여러 나라들의
문화 의상 체험 등 즐거운 체험거리도 있었고 무대에서는 멋진 공연들이 열려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음에는 서울 금천구 금천구청 앞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린
2023 금천 하모니 축제 풍경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