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불금 점심과 저녁때 먹은 음식들(2023년 6월 16일)

황 대장 2023. 6. 16. 21:4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새로 일을 시작한지도 6일째인데 이제 적응을 해나가는 중입니다만 여전히 피곤하네요.

오늘 점심은 제가 가끔씩 삼겹살 먹었던 본동식당에서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넣어서
끓여먹었습니다. 김치찌개에 라면사리에 계란후라이가 서비스로 나왔는데도 8000원이네요.
요즘 식당 물가가 장난 아니게 비싼 상황에서 혜자스러운 가격대죠 ㅎㅎㅎ

저녁에는 편의점에서 편의점 도시락 사서 제가 일하는 직장 안에서 먹었고요.
내일 주말까지는 일을 해야 할 듯 하네요 ㅜㅜ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