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도 비오는 날 부천 거리와 이마트 부천점 저녁풍경(2023년 8월 29일)

황 대장 2023. 8. 29. 22:0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하루종일 저녁까지 많은 비가 계속 내렸네요.
날씨를 보니 내일까지 계속해서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일하는 중에 지난 주말 코로나에
걸린 부모님 걱정이 되서 어머니께 전화를 드렸는데 어머니께서는 다행히 많이 괜찮아졌는데
아버지께서 아주 많이 아프시다고 하네요. 부디 두분 다 하루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오늘 저녁에 간식거리를 사러 이마트 부천점에 가봤는데 평소때라면 저녁시간
지나면 거의 매진이었던 초밥코너 초밥이 오늘은 저녁 6시가 넘었는데도 거의 안팔리고
가득 쌓여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일본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의 영향인 듯 하네요 ㅜㅜㅜㅜ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