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부천 심곡본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열린 제7회 깊은구지 문화한마당 행사 현장(2023년 9월 5일)

황 대장 2023. 9. 5. 22:0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점심식사하러 가는 길에 부천 심곡본동 행정복지센터 앞을 지나는데
이곳 앞에서 제7회 깊은구지 문화한마당 행사라고 해서 작은 축제가 열리고
있었네요. 각종 체험행사 및 공연도 열리고 있었고 국수 파전 떡볶이 순대 등
먹거리음식을 파는 곳도 있었네요 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먹거리 가격이 이런 행사치고 너무 비쌌다는 것과
국수가 너무 늦게 나오고 양도 적었다는 거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