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이마트 부천역점 안에 자리잡은 일본애니 굿즈 소형자판기 풍경(2023년 9월 21일)

황 대장 2023. 9. 21. 22:0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이마트 부천역점 4층에 자리잡은 일본애니 굿즈를 파는 소형자판기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얼마 전부터 이마트 부천역점 4층 올라가는 길에 이 자판기가 자리잡았는데 유명 일본 애니들
굿즈 카드를 파는 곳이라네요. 가격대가 좀 부담이 되긴 했지만 해당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듯 하네요 ㅎㅎ

이마트 부천역점 자판기 구경을 마치고 밖에 나와보니 저녁놀이 아름답게 졌네요.
날씨도 화창하니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였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