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부천역 남부 에스컬레이터 설치사업 준공식 현장(2023년 10월 12일)

황 대장 2023. 10. 12. 21:5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 제 생일날은 그럭저럭 잘 보냈습니다. 저녁에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아이스크림 케잌에 피자로 간단하게 생일파티도 가졌고요 ㅎㅎㅎ

그나저나 오늘 오후에 부천역 남부광장에 행사가 열려서 가보니까 부천역
남부광장 근처에 새로 완공된 에스컬레이터 설치 준공식 기념하는 행사였네요.
이번 행사에는 부천시장과 해당 지역구 국회의원이 참여를 하셨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