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와 오늘 부천시내 크리스마스 장식 풍경(2023년 12월 12일~13일)

황 대장 2023. 12. 13. 22:3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 12월도 벌써 중반으로 접어들었네요.
올해 한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니 시간 참 빨리도 지나가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와 오늘 부천시내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서 대형마트 거리 시장 등 여러 곳에서 크리스마스 관련 장식들이
많이 들어섰네요. 이걸 보니 크리마스마스 분위기가 점점 나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또 아침 일찍부터 정형외과에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