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저녁에 다녀온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 풍경(2024년 1월 31일)

황 대장 2024. 1. 31. 21:5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올해 1월도 오늘로서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예약이 있어서 아침 출근 전에 부천성모88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주사는 다 맞았고 경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다행히도 
그동안 콜라겐 주사 맞은 부위가 잘 붙어서 재발할 염려가 낮다고 하셨네요.
그래서 1주일치 약 처방받고 3층 물리치료실에서 물리치료만 받았습니다.

앞으로는 왼쪽 어깨나 다른 쪽에 다시 통증이나 이상이 생기면 방문하라고
하셨네요. 지난 11월 마지막 주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2달 가까이 1주일에
한번씩 정형외과 와서 주사 맞고 물리치료 받아야 했는데 이제서야 겨우
완치가 되었다니 그래도 다행이네요. 그동안 병원비 들어간 게 장난이
아니었지만요. 다시는 이런 통증이 재발하지 않기만을 바랄 뿐이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오랜만에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에
들러서 짜장면 곱배기를 먹었습니다. 지난번에는 포장해서 매장 안으로
와서 먹었다면 이번에는 홍콩반점 안에서 먹었는데 맛이 생각보다 꽤
있었네요. 물론 짜장면을 제외한 나머지 음식 가격들은 부담이긴 하지만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2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