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3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2024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1 - 여의도공원-국회의사당 국회봄날 축제 현장(2024년 3월 30일)

황 대장 2024. 4. 1. 22:2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4월 한달이 새로 시작되었네요.
2024년 한해도 벌써 4월째로 접어들었다니 시간 참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3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2024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코모도타워에서 여의도까지 버스를
타고 여의도공원까지 갔는데 여의도 봄꽃축제 구경하러 많은 사람들이 가서인지
차가 좀 많이 막혔었네요. 

그래도 종점인 여의도공원에 도착하니 여의도공원에도 많은 봄꽃들이 아름답게
피었더군요. 외곽을 빼면 벚꽃은 아직 피지 않았지만 각종 봄꽃들이 이쁘게 잘
피었네요.

여의도공원을 뒤로하고 국회의사당쪽으로 갔는데 국회의사당 안에서도 
국회봄날이라고 축제가 열리고 있어서 축제 구경을 좀 했습니다 ㅎㅎㅎ
국회의사당 안에도 아름다운 봄꽃들이 곳곳에 피기 시작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여의도 봄꽃축제 본 축제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올해 4월 한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