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3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2024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2 - 여의서로 국회뒤편-봄꽃축제장 풍경(2024년 3월 30일)

황 대장 2024. 4. 2. 22:1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3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2024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국회의사당 축제 구경을 마친 귀에는 여의서로 국회뒤편에서
봄꽃 축제 구경을 했습니다. 여의서로 국회뒤편에는 아직 벚꽃들이 자라지 않아서 실망했지만
다행히 봄꽃축제장 안쪽에 벚꽃들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ㅎㅎㅎ

여의서로를 따라 봄꽃 구경을 하다보니 축제장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어서 축제장으로
들어가니 먹거리장터와 각종 전시회와 체험행사들이 많이 열리고 있어서 실컷 구경했고요.
축제장에 붕어싸만코 파는 곳도 있어서 저도 먹고 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네요 ㅜㅜ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기껏 핀 벚꽃이 다 떨어지는 게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