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3월 마지막 날에 다녀왔던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풍경(2024년 3월 31일)

황 대장 2024. 3. 31. 21:07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3월 한달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3월 마지막 날에는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올해로서 5번째로 가는 축제인데 이번에도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원미산 진달래축제 현장에 가서 진달래동산에 아름답게 핀 진달래와 
벚꽃 구경도 실컷 하고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 구경도 하고 체험현장 
먹거리장터 구경도 했네요. 그래도 오늘은 비교적 미세먼지가 덜해서
하늘이 맑고 화창해서 나들이 오기 딱 좋았네요 ㅎㅎㅎ

다음 주말과 휴일은 인천대공원 벚꽃축제와 부천 도당산 벚꽃축제와 
춘덕산 복숭아꽃축제도 열린다고 하니 이들 축제도 꼭 들러야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3월 마지막 날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