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2주만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SOK속편한내과와 흐린 부천 풍경(2024년 3월 28일)

황 대장 2024. 3. 28. 22:0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아침에는 2주만에 예약이 잡혀 있는 부천성모88정형외과를 다녀왔습니다. 
왼쪽 어깨 통증이 지난번보다는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아직도 깊게 움직이면
통증이 계속해서 생기고 있어서 왼쪽 어깨에 다시 주사를 맞았네요.

의사선생님이 앞으로 왼쪽 어깨 스트레칭을 자주 하라고 해서 그러는 중인데
정말 왼쪽 어깨통증이 제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정형외과 다녀온 뒤에는 바로 SOK내과도 들렀습니다. 그동안 먹던 고지혈증약이
다 떨어져서 구입하려고요. 나이가 점점 들다보니 병원비 약값만도 장난 아니게
들어가니 걱정이네요 ㅠㅠ

 

 

점심과 저녁에는 각각 김치찌개에 라면사리에 이순대집 뼈해장라면을 먹었습니다.
오늘같은 흐린날씨에 딱 맞는 음식들이네요.

 

 

병원을 모두 다녀온 뒤에 거리에 나와보니 오늘부터 국회의원 선거 선거운동
기간이라서인지 각 정당별 선거운동원들과 선거차 유세가 한창이네요.
허나 이번 총선에서 과연 투표를 해야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누구 하나
잘하는 인간들이 하나 없으니까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