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다녀왔던 서울 성동구 2024 응봉산 개나리축제 현장(2024년 3월 23일)

황 대장 2024. 3. 25. 21:54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올해 3월도 마지막 주말이네요. 
올해 3월 한달도 벌써 다 지나갔다니 정말 시간 한번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 서울 성동구 응봉산 일대에서 열렸던 개나리축제 현장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응봉산 일대에서는 해마다 이맘때쯤에 개나리꽃이 
만발해서 개나리 축제가 열리는데 지난 주 목요일부터 어제 휴일까지 열리게 되서
저도 주말에 다녀와봤습니다.

헌데 축제가기 전날에 비가 내려서인지 작년에 비해서 개나리가 화려하게 피지
못하고 많이 늘어져 있어서 참 많이 아쉬웠네요 ㅜㅜㅜㅜ

그래도 이번 개나리축제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들을 해줬네요.
저도 응봉산 곳곳 개나리꽃 구경도 하고 응봉산 정상 팔각정에 도착해서 곳곳에서 
열리는 각종 체험행사 구경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응봉산 중턱에 
설치된 먹거리장터에서 김치전과 음료수도 먹었는데 맛이 있엇더라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