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하루 화창한 부천 풍경(2024년 3월 26일)

황 대장 2024. 3. 26. 22:5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었는데 오늘 날씨가 참 화창했네요.
비록 날씨는 좀 쌀쌀하긴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화창한 하늘을 볼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날씨가 화창해지니까 
사람들도 많이들 밖에 나왔고요 ㅎㅎㅎ

 

 

오늘 저녁에는 간만에 수제돈가스집 돈스파를 다녀왔습니다.
몇년 전부터 가끔 들러서 먹는 곳인데 가격대비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단골들도 은근 많은 곳이죠. 얼마 전부터 전체적으로 
가격이 1000원 오른게 좀 그렇지만요.

 

 

그리고 일 끝난 뒤에는 집 앞 오부장치킨집에서 닭다리 4조각
시켜서 먹었는데 마침 오늘이 한국:태국 월드컵 2차예선 경기가
있는 날이라서 자리가 사람들로 꽉 찼네요. 전반까지 구경하고
나왔는데 다행히 우리나라가 1:0으로 앞선채 마무리를 했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남은 3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