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계양아라온 일대에서 열린 제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현장(2024년 7월 27일)

황 대장 2024. 7. 28. 21:4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7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도 내내 찜통더위가 종일 기승을 부려서 사우나 갈 필요가 없을 정도였네요.
이놈의 찜통더위가 언제쯤에나 끝날런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 주말에 다녀왔던 제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계양아라온 워터축제는 인천 아라뱃길 계양아라온 일대에서 열렸던 축제인데 계양역까지
지하철타고 가서 아라뱃길 맞은편이라 갈 방법이 마땅치가 않았는데 다행히도 축제장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셔틀버스 타고 축제장에 도착했네요. 축제장 도착하자마자 
안내하시는 분이 셔틀버스 타고온 분들에게 팝콘 쿠폰 하나씩 주셔서 잘 받아서 팝콘주는
곳에 가서 팝콘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죠 ㅎㅎㅎ

축제장에 와보니 축제장 곳곳에 인공으로 만든 워터파크 풀장이 만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했는데 역시나 애들이 가장 좋아하더라고요. 찜통더위에는 역시 물놀이가
답이죠 ㅎㅎㅎㅎ

이외에도 축제장 곳곳에 편의점을 비롯해서 푸드트럭들이 음식들을 팔고 있었고 아라천
디자인큐브 아라갤러리에서는 무료 전시회도 열리고 있었고 또 아라뱃길 선착장에는
수상레저체험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네요. 그밖에도 갖가지 즐거운 체험행사
부스들도 있었고요. 특히 계양아라온 무대에서 열렸던 멋진 공연도 즐거웠고요 ㅎㅎㅎ
거리는 멀었지만 그래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는 오늘 휴일에 다녀왔던 인천지역 물놀이장
사진들을 차례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