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점심때 숯불구이 화덕(구 본동식당)에서 먹은 김치찌개(2024년 9월 2일)

황 대장 2024. 9. 2. 21:4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숯불구이 화덕집에서 김치찌개와 라면사리를
끓여먹었습니다. 이곳도 점심때마다 1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는 
곳인데 이곳 김치찌개 라면사리는 언제 먹어도 맛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나저나 오늘 드디어 HUG 전세보증보험 쪽에서 전화가 왔는데 이미
6월에 전세보증보험 신청이 이행승인 되었다네요. 이사를 완료하고
여러가지 명도확인절차를 거치고 나면 전세보증금이 지급될 것이라네요.
이사 날짜는 9월 24일로 정했는데 그때까지 여러가지 서류 떼고 또
보내야 할 게 많아서 정신없이 바쁠 듯 하네요.

그래도 그동안 계속 기약이 없었던 전세보증보험 문제가 해결이 되서
다행이고 이 골치아픈 문제가 빨리 매듭지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